본문 바로가기
정직과신뢰의 기업 대중명품 애터미

화장실 청소 홈쇼핑판매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구매 후기

by 세인트루이스739 2020. 10. 12.

티비를 보던중.. 홈쇼핑의 판매에 홀리듯이 이끌려 구매한 변기크리너, "이지드롭" 화장실청소는 좀 도와줘야겠고 고무장갑끼고 직접 문지르긴싫고하던차에 방송을 보고 왠지 편하게 청소할수있을듯하여 질렀습니다.

오늘드디어 도착해서,, 요즘한참인기인 언 박 싱!!!!

 

청소기2개가 포장되어있고, 향기종류별로 4개씩 3종류 거기에 보너스로 낱개12개 더, 양은정말 넉넉하고 충분히 주긴하네요 방송에선 3년치라고 하는데 일주일에 한번청소하는기준으로 3년도 더 넘을것같은정도.. 하여튼 충분한 양을 주네요. 청소기스틱은 플라스틱재질인데 단단히 잘 만든것같고, 사용도 편합니다. 리필용티슈를 끼우고 빼기 쉽게 만들었고 청소기스틱은 구부러져있어서 변기에서 물이 내려오는 안쪽까지 꼼꼼히 닦을수있게 했네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화장실을 한번 청소해보는중..먼저 세면대부터, 바닥, 맨마지막에 변기청소까지... 너무 힘을줘서 박박 닦을필요없다고 했는데.. 첨이라 좀 세게 닦아봤어요 그냥 살살 문지르면 티슈안에있는 세제가 나와서 묻혀지는 방식. 재밌기도하고,, 근데 청소를 하는거라 쉽지만은 않아요 ㅋ 마눌님 옆에서 계속 여기닦아봐라 저기닦아봐라....ㅜ

 

문지르고 나면 샤워기로 헹궈만 주면 끝나더군요. 이때 사진에 보이는 파란 세제가 거품을 뿜으며 깨끗하게 씻겨나갑니다. 속시원히..ㅎ

 

다쓴 리필용티슈는 변기에 버리고 물내리면 시원하고, 말끔히 정리됩니다. 청소기스틱을 걸어놓을수있도록 동봉된 걸이를 붙여서 변기옆에 붙여놨습니다.

공영홈쇼핑에서 46,800원에 구매한 이지드롭 변기크리너, 괜찮은 아이템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