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직과신뢰의 기업 대중명품 애터미

애터미 해외홍보 이젠 집에서 하세요

by 세인트루이스739 2021. 9. 1.

애터미 해외홍보 이젠 집에서 하세요

위 제목을 처음보시는분들중에 해외영업을 집에서 하라는말이 무슨말이야 라고 생각하시는분들과.. 조금이라도 인터넷을 통한 소통을 해보신분들이라면, 아하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분명이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애터미는 이제 전세계 65개국의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20개국의 해외법인이 설립되어 실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대의 글로벌 네트웍마케팅 회사가 되었습니다.

초창기 회원을 가입한 당시에는 아는사람을 만나고 모르는사람을 영업하여 애터미를 알리고 회원에 가입시키는 1차원적인 아나로그식 마케팅이었다면, 이젠 디지털문명의 눈부신 발달과 IT기술의 집약적 발전으로인한 세계최강 IT강국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이를 잘만 활용하면, 누구나 집밖을 한발짝도 나가지 않고서도 충분히 국내는물론 해외홍보까지 가능한시대 입니다.


장모님의권유 퇴근후애터미 유튜브링크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안가고 만나보지 않아도 홍보하고 마케팅이 가능한방법! 이모든 노하우를 전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열심히 포스팅하고 더 많은분들에게 알리기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애터미해외세미나 코로나전 촬영사진 입니다.

애터미의 해외홍보, 비대면을 통한 회원가입으로 전세계65개국의 회원들을 여러분의 힘으로 내 책상앞에서 가입시켜보세요 어렵지않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언제어디서든 그 효과를 누릴수있도록 도전해보세요

대한민국은 전세계인구의 단1프로도 안되는 작은수의 인구가 살고있으나 강대국의 틈에서 뛰어난 민족성으로 세계1위 삼성이라는 회사가있고 우수한 문화유산을 갖고있으며, 이제 애터미라는 회사가 대한민국사람이라는 자부심을 갖게하게끔 우리에게 삶의 질을 향상시킬 우수한 도구가 되고있습니다.

영어를 못하신다구요? 중국어는 무슨말인지 모르겠다구요? 일본어는 아리가또만 안다구요? 모두 상관없습니다. 해외홍보는 어떤나라던 그나라말을 할줄몰라도 전혀상관없습니다. 아니 오히려, 어설프게 외국어를 안답시고 홍보를 하다가 실수를 하는것보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홍보를 하시는것이 더욱 정확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애터미해외세미나 코로나전 촬영사진 입니다.

애터미 박한길회장님의 유명한연설중... "희망이없을때 유일한 희망은 희망을 갖는것" 이라고 하는명언이 있습니다. 이러한 절망의 언택트시대, 비대면을 통해 그것도 집에앉아 전혀모르는사람에게 해외에까지 회원을 가입시킬수있는 신박한 노하우. 그 모두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터미해외세미나 코로나전 촬영사진 입니다.

이글을 유심히 보시는분이라면 이런궁금증을 가지시는분들이 분명있을텐데요.. "그럼 그좋은걸 혼자할일이지 왜 다른사람에게 알려준다고 저럴까" ㅎㅎㅎ 애터미를 알리고 회원가입이되어야 회원가입을 하신분도 또한 저도 모두 좋은것이니까요^^


애터미의 시작은 무료회원가입으로 저렴하고 우수한품질의 애터미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하면서 본인스스로
느끼는 제품력의 놀라움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자 여러분! 저와함께 그 놀라운 애터미의 시작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오픈카톡안내 링크입니다

1급타로리더 애터미샤론로즈님의 오픈프로필

애터미와함께 행복한미래를설계중인 샤론로즈마스터 1급타로심리상담사 입니다

open.kakao.com

무료회원가입과 보다 자세한내용은 위 오픈카톡으로 들어오셔서 무료타로도보고 더욱재밌는 많은정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