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직과신뢰의 기업 대중명품 애터미

네트웍마케팅 애터미로 연금성수익 만들기

by 세인트루이스739 2021. 8. 30.

네트웍마케팅 애터미로 연금성수익 만들기

글을 다읽는데 5분이 채걸리지 않습니다. 이글을 읽은여러분의 인생이 바뀔수있는 기회가 올수도있습니다.

네트웍마케팅 이라는말을 하면 딱 2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첫번째. "네트웍마케팅이라는 말을 모르는사람" 두번째. "다단계다 사기다 라고 말하는사람"

 

4차혁명의시대에이어 이제는 코로나라는 전세계가 팬데믹인 상황에 인류는 한번도 경험해보지못했던 언택트시대를 맞게되었습니다. 이제 더이상 몸으로 뛰고 사람을 만나며 열심히 홍보하고 영업하며 경제적 수입을 얻는다는것은 한계가 있는 그런 세상이 되었죠

 

 

네트웍마케팅은 이런 인류의 고민과 경제적활동에 있어 신이주신 선물이라고 할만큼 잘만 이용하면 꾸준한 노력과 인내의 결실을 맺어 평생 연금성수익을 받아가며 여유로운 삶을 누릴수 있습니다.  물론 결코 쉽거나 모두가 될수있는것은 절대 아니죠, 그러나 그렇게 어렵지도, 그리고 모두가 안되리라는법도 없습니다.

 

 

그것은바로 먼저 다른사람들보다 앞서서 실패와 경험을 쌓아본사람들을 만나서 그들로 하여금 내게 도움이되도록 성과를 이끌어낸다면 가능한 일입니다. 어떠한 네트웍마케팅도 본인혼자만의 힘으로 또한 본인혼자만 호의호식할수는 없습니다. 수익의 구조상 먼저일을 했던사람과 나중에 일을하는 사람의 차이일뿐, 그것이 마치 먼저일을 했던사람들이 독식을 하는것처럼 보이는것은 나중에 시작한사람들이 보고있는 눈의 높이 일뿐인것이죠...

 

애터미또한 대한민국의 네트웍마케팅회사이며 흔히 소위말하는 다단계회사입니다. 그러나 진입비(초기투자비용), 유지비(직급이나 회원자격의 유지를위한 소비지출), 등이 일체없으며, 앞서언급한 먼저일을 시작하여 높은단계에있는사람들 또한 수입의 제한을 두어 그 이상의 수입이 발생할경우 이는 초기사업자들의 수당으로 배분되도록 구조를 만들어놓았습니다.

 

애터미의 제품을 소비하는것만으로 본인에게주어지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나로하여금 다른사람에게 소개가 이루어지면 그순간부터 수익이 발생하게되죠.. 이는 전적으로 앞서언급한것처럼 저와같이 먼저 일했던사람 소위말하여 "상위 스폰서"를 잘 만나 그들에게 앞선노하우와 방법을 배우며 수익을 만들어 내는것입니다.

애터미하이드라브라이트닝케어세트 홍보영상링크

 

언택트시대, 사람을 만나고 지인을 찾아다니며 소개를 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내가아는사람을 소개한다는것또한 더이상 그들과의 연락을 두절하게되는 결과를 낳을뿐,,, "내가 정말 잘 아는 지인들은 결국 내가 연금성소득을 받으며 애터미를 활용하고있는것을 보여줄때 내말을 듣게되어있습니다."

 

어렵지않습니다. 네트웍마케팅의 시작은 결국 본인이 우수하고 저렴한 애터미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시작하는것입니다. 시작과 실행 그리고 수익, 돈들이지 않고 만들어가는 애터미 연금성수익만들기.. 함께하시죠!!! 

오픈카톡안내 링크입니다

 

1급타로리더 애터미샤론로즈님의 오픈프로필

애터미와함께 행복한미래를설계중인 샤론로즈마스터 1급타로심리상담사 입니다

open.kakao.com

전화 010-5608-5194
무료회원가입과 보다 자세한내용은 위 오픈카톡으로 들어오셔서  무료타로도보고 더욱재밌는 많은정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