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직과신뢰의 기업 대중명품 애터미

애터미치약 애터미칫솔 애터미폼클렌징 주문

by 세인트루이스739 2020. 11. 15.

애터미라는 회사를 안지는 굉장히 오래된것네요. 회원번호도 무지하게 빠른걸보면..ㅎ

네트웍마케팅 즉 다단계회사라서 초창기에 회원가입했을때는 사람들 가입도시키고 회원등록도 하는등 여러가지 활동도 했었는데..ㅎ 이게 쉬운일은 아니죠 ㅎㅎㅎ

그래도 애터미회사 제품이 저렴하고 좋아서 저는 항상 이회사 제품만 고집하는것이 몇개 있습니다.

그중에 치약, 칫솔, 폼클렌징.. 다 떨어져서 이번에 또 주문을 했죠^^ 영혼을 소중히 여기는 기업 애터미(주)라고 쓰여진 박스포장용 테이프가 인상적이네요.. 박한길이라는 분이 이회사의 회장인데.. 정직하고 남을 속이지않는 다단계회사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창립했다고 하죠, 현재는 전세계에 수출하며 연간 조단위의 수출업적을 세우고 있다네요.. 대단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종이포장으로 정성스럽게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폼클렌징4개 1셋트, 치약5개1셋트, 칫솔8개1셋트.. 특히! 애터미 치약써보면,, 다른치약 못써요!!!

 

 

이외 우리집에서 떨어지면 꼭 사서 쓰는것이 또 있어요 화장품과 라면^^ 사실 애터미는 화장품을 처음으로 만든 화장품회사죠.. 제품자체가 워낙 저렴해서 어떤사람들은 싸다고 품질이 떨어질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으나, 애터미 화장품 한번써본사람들은 이것만 찾게됩니다. 

라면은 감자라면인데,, 면발쫄깃함과 국물단백함이 정말끝내주죠 ㅎㅎㅎ

한번써보시고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