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도 모르는 나만의 맛집

문래돼지불백 의정부맛집 의정부배달맛집 추천

by 세인트루이스739 2021. 9. 24.

문래돼지불백 의정부맛집 의정부배달맛집 추천

집근처 배달맛집 중에 문래돼지불백 이라는 체인점이 하나있습니다. 실제 문래동에있는 기사식당으로 유명한 문래돼지불백 의 체인점 같은곳인데.. 배달을 시켰을 때 맛있게 먹은기억이있어서 저녁시간 가보기로 했습니다.

역시나 코로나 때문에 여기도 손님이 테이블에 없는편이었어요 전화로 계속 주문을 받고계시더라구요..

고기는 사장님이 구우시고 계산과 서빙은 젋은여성분께서 하시고,, 부부인것처럼 보이는데 물어보진 않구요 ㅎ 어쨌든 손님이없어서 우리는 좋았는데,, 한참저녁식사 장사시간 저녁7시인데 아무도없어서 마음이 좀 그랬어요...ㅜ 그래도 전화주문과 배달은 많이하는편이 었습니다.

메뉴는 많이 없이 단촐하고 깔끔하게 벽에 걸어두셨네요. 특이하게도 문래돼지불백 원조집에도 걸려있는 자개장, 예전 할머니 할아버지 방에가면 있었던 자개장 문짝이 여기에도 걸려있어요.. 오랫만에 보는거라 한번 찍어봤습니다.^^

문래돼지불백 기본과 특이 있고 고기추가도 있는데,, 배가고파서 그랬는지 특2개 보통1개를 시켰죠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에요 그냥 한끼먹을 수 있는 부담없는 백반가격! 오늘은 소주가 급땡겨서 소주도 한병시키고 주문을 했죠 ㅋ 기본반찬은 내어주시는데 모자라는건 셀프로 담아올수있도록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돼지고기는 그냥 일반적으로 간장이나 고추장양념으로 먹는 돼지불고기 부위 뒷다리살 같은데,, 불에 직접구워서 불향이 더해져 한끼식사에 반찬으로 딱이죠, 거기에 무나물무침과 콩나물 마늘 된장을 상추에 싸서 먹는맛이 소박한 식사로 제격입니다.

원조 문래돼지불백 과 고기비쥬얼이 똑같구요 기본찬이나 가격도 똑같습니다. 특히 요즘은 포장과배달이 많아서 그런지 포장은 밥한그릇도 포함되어 먹음직스럽게 담아줍니다.

사진좀찍는다고 들고있으랬더니 배고프다고 빨리좀 먹자고 하네여.. ㅋ 사진이 이쁘게 안나왔습니다.

의정부 문래돼지불백 위치 링크

문래돼지불백 의정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8 · ★4.39 · 매일 10:00 - 21:00, 첫째 셋째 금요일에 휴무 3시-5시 break time

m.place.naver.com

의정부맛집 배달맛집 문래돼지불백 도움되신분들 잊지마시고 구독, 공감, 댓글 꼭요!!!ㅎㅎ